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주문진항 수산시장 구경

주문진항 수산시장 구경

 

 

 

 

주문진에 가면 항상 들리는 주문진 수산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주문진 수산시장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지만 들어갈때 조금 복잡해도 주차장도 있고

 

이른 아침에 가면 좋은 횟감등을 싸게도 구입할 수 있기에 강릉에 가면 항상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차타워에 주차 후 주문진항으로 갔습니다

 

이때가 날씨가 좀 썰렁했던때라 후다닥 움직이기로 ㅎㅎ

 

 

 

 

 

 

 

 

 

 

 

근처에서 주문진 복어축제도 하던데 축제장에 사람들이 다 가있는건지 밖에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날이 추워서 그런듯

 

 

 

 

 

 

 

 

 

 

 

주문진수산시장은 항상 북적이는 곳이에요

 

소래포구에 온 느낌???

 

사람은 소래포구가 정말 많긴하죠 ㅎㅎㅎ

 

 

 

 

 

 

 

 

 

 

 

싱싱한 횟감말고도 이것저것 많은 생선등이 있습니다

 

오가는 사람들과 상인들의 목소리가 섞여 사람 사는 냄새가 나는 곳이에요

 

 

 

 

 

 

 

 

 

 

싱싱한 횟거리가 넘치네요

 

여기서 회를 떠서 근처 식당에서 드시면 됩니다

 

 

 

 

 

 

 

 

 

 

 

왠지 느낌 있는 사진 ㅎㅎㅎㅎ

 

제 생각이지만요

 

주문진 수산시장에서 맛난 횟거리를 사서 근처에서 쐬주 한잔 징하게 하고 왔습니다

 

 

 

 

 

 

 

 

'내맘대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정휴게소  (0) 2014.12.23
미시령고개를 넘다  (0) 2014.12.21
수영성에서 본 오천항의 모습  (0) 2014.11.28
호명산 잣나무숲  (0) 2014.11.18
호명산 라이딩 동영상  (0) 2014.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