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화도낚시터 송어낚시

화도낚시터

 

 

 

 

 

 

서울 근교 송어낚시터 중 그나마 가깝다 생각되는 곳이 남양주에 위치한 화도낚시터입니다

 

도로에서 화도낚시터 이정표를 보고 빠지고 언덕 하나 넘으면 계곡지 하나 나오는데 조용하고 참 좋은 곳이에요

 

매년 겨울이면 송어 손맛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올해 처음으로 찾은 화도낚시터

 

송어낚시도 새벽에 일찍 서둘러 좋은 자리를 찜하고 낚시를 해야하지만

 

주말 아침에 볼일 다 보고 천천히 나왔더니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그래도 낚시할 곳은 많습니다

 

 

 

 

 

 

 

 

 

 

 

화도낚시터 송어낚시할 구간이 엄청 넓어졌어요

 

대낚으로도 송어를 잡을 수 있으며 구간이 넓어 낚시하기에 더 없이 좋아보였어요

 

그래도 포인트는 다리 밑 그물이 제일인 듯 ㅋㅋ

 

 

 

 

 

 

 

 

 

 

 

 

 

화도낚시터는 수심이 그리 깊지가 않아 가만보면 송어가 정말 잘 보입니다 ㅎㅎㅎ

 

 

 

 

 

 

 

 

 

 

 

예민한 시간대라 스플릿샷으로 송어를 유혹을 했더니 한놈 바로 먹어주네요 ㅎㅎㅎ

 

 

 

 

 

 

 

 

 

 

빛의 속도로 사라졌다 나타났다 한마리로 충분한 손맛을 봤습니다

 

송어 활성도 좋을 땐 쉽게 잡지만 예민할 땐 패턴 파악이 중요한 거 같아요

 

화도낚시터 땅이 좀 질은 거 빼곤 다 괜찮았습니다 ㅋㅋㅋ

 

요즘 송어 대부분 스트레스가 많고 상태가 안좋은 녀석들이 많이 보이던데

 

상태 좋은 송어 많았으면 좋겠단 생각은 뽀너스 ㅋㅋ

 

 

 

 

'내맘대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s5 케이스  (0) 2015.12.28
파나소닉 액션캠 헤드마운트 구매  (0) 2015.12.16
포천 동교지 송어낚시터  (0) 2015.12.07
태안 바다 배낚시  (0) 2015.11.26
한강 뚝섬유원지 라이딩  (0) 2015.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