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홍어회 좋아하시나요?

홍어회

 

 

 

저녁을 아딸에서 사온 거에 소주 한잔하고 있는데 모임을 갔다가 오시는 길에

 

홍어를 누가 싸왔는데 남은 거 제가 홍어 좋아하는 걸 알고 챙겨 오셨더라고요

 

술을 딱 그만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있는데 홍어를 가져오시니 어찌 그만 먹을 수 있겠어요 ㅋㅋ

 

이런 분위기에서 소주 한잔하고 있다가 홍어회가 떡~ 하니 앞에 나타났습니다

 

제가 홍어는 참 좋아하기에 일부러 챙겨 오셨더라고요

 

 

 

 

 

 

 

 

 

 

부위는 무침용인 듯

 

 

 

 

 

 

 

 

 

 

 

꼬릿꼬릿 삭힘이 괜찮았던 거 같아요

 

 

 

 

 

 

 

 

 

 

홍어에 소주 한잔할 모드로 변환

 

 

 

 

 

 

 

 

 

 

홍어는 어맇게 고춧가루와 소금 그리고 깨를 섞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이렇게 소주 한병 더 추가 ㅋㅋ

 

 

 

 

 

 

 

 

 

 

간만에 홍어를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홍어를 주문 ㅋㅋㅋ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는데 다음날 바로 배달이 왔어요

 

크~ 홍어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왠지 마냥 좋음

 

 

 

 

 

 

 

 

 

 

우측은 무침이나 전을 만들기 좋고 나머지는 횟감

 

홍어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거하게 한상 차려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홍어는 그 맛에 빠지면 자꾸 생각나는 묘한 매력이 있는 거 같아요

 

 

 

 

 

'먹는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만에 파스타  (0) 2015.10.20
아침 생일상 ㅎㅎ  (0) 2015.10.14
군대 px에서 사온 간식  (0) 2015.10.05
구리 동해 세수대야 동태탕  (0) 2015.10.02
오늘의 점심은 빵 (아웃뺑)  (0) 2015.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