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오늘의 점심은 빵 (아웃뺑)

아웃뺑 빵

 

 

 

 

요즘 들어 빵이 참 좋아졌어요 ㅋㅋㅋ

 

주말에 집에서 혼자 점심을 먹기 그래서 빵 사다가 먹기로 하고

 

집에 오는 길에 아웃뺑에 들려 눈에 띄는 것만 몇개 골라서 왔습니다

 

항상 오늘의 점심은 뭘로 먹을까 고민을 하면 결국에

 

가장 간단한 라면을 끓여 먹곤 하는데 더 간단한 빵으로 ㅋㅋㅋ

 

 

동네 빵집 아웃뺑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ㅎㅎ

 

 

 

 

 

 

 

 

 

 

딱 먹을만큼만 사서 왔어요

 

예전에는 빵은 유통기한이 없을 줄 알고 넉넉히 샀다가

 

곰팡이 펴서 버렸던 적이 있거든요 ㅎㅎ

 

 

 

 

 

 

 

 

 

 

빵 3개 사서 점심으로

 

 

 

 

 

 

 

 

 

 

예전에 과자로 팔았던 누네띠네..

 

옛생각이 나서 하나 골랐어요 ㅎㅎ

 

 

 

 

 

 

 

 

 

 

요거 완전 부드럽고 짱 맛있어요

 

 

 

 

 

 

 

 

 

 

 

요런 것도 하나 먹어줘야 든든하죠

 

지극히 제 입맛에 맞는 걸로 골라서 왔던 ㅎㅎㅎ

 

 

 

 

 

 

 

 

 

 

이렇게 접시에 담아서 점심 대신으로 먹었습니다

 

 

 

 

 

 

 

 

 

 

가운데 크림이 잔뜩 들어있는 빵 정말 맛있어요 ㅎㅎ

 

 

 

 

 

 

 

 

 

 

방향을 바꿔서 한컷

 

음..제가 골라서 먹었던 빵이지만 참 맛있는 것만 잘 골랐다 생각하며 먹었던 ㅎㅎㅎ

 

초간단 점심으로 빵 아주 가끔은 괜찮습니다

 

그래도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줘야 뭔가 좀 먹은 기분이 들기는 해요

 

 

 

 

 

 

'먹는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대 px에서 사온 간식  (0) 2015.10.05
구리 동해 세수대야 동태탕  (0) 2015.10.02
포천 산정호수 대우식당 감자전  (0) 2015.09.25
네네치킨 후라이드  (0) 2015.09.24
남양주 진접 느티나무집 전골 포장  (0) 2015.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