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강아지대통령

사료만큼은 늘 구매하던 강아지대통령을 이용합니다

 

예전엔 간식부터 필요한 거 있을 때마다

 

강아지대통령에 주문하곤 했는데

 

요즘 집 근처에도 대형 매장이 많이 생겨서

 

오가다 필요한 거 있으면 사다보니

 

예전만큼은 이용을 안하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의리는 있어서 사료만큼은 ㅋㅋㅋ

 

 

박스 엄청 크게 도착

 

요즘은 사료도 대용량으로 구매합니다

 

애가 둘이나 있다보니

 

예전만큼 신경을 못 써주는 거 같아요 ㅠㅠ

 

 

 

 

 

 

 

사료 하나 구매하면서 사시미도 하나 구매 ㅋㅋ

 

 

 

 

 

 

 

자기껀줄은 아는데 예전에 비해

 

온게 별로 없어서 실망하는 거 같아요 ㅋㅋ

 

요즘은 간식도 고구마 말린 거 등

 

수제로 만든 거 주곤 합니다

 

 

 

 

 

 

 

씹을 거리 하나 사자며 골랐던 ㅋㅋ

 

오리사시미

 

 

 

 

 

 

 

이렇게 5개

 

 

 

 

 

 

 

그리고 사료

 

이거 한번 사면 4개월이상은 먹어요 ㅋㅋ

 

 

 

 

 

 

 

이렇게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더욱 좋답니다

 

정말 오래전부터 이용하고 있는 강아지대통령이에요

 

7~8년가량 된 거 같은데 말이죠 ㅎㅎㅎ

 

 

 

 

'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베네  (0) 2017.06.30
남양주 더 늘봄  (0) 2017.06.12
성신여대 짱게임파크  (0) 2016.11.03
의정부 웨딩플로체 결혼식 다녀왔어요  (0) 2016.06.10
오늘 점심은 롯데리아에서  (0) 2016.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