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베베쿡 유산균/보리차/김 구매

베베쿡 유산균/보리차/김

 

 

 

 

 

5개월까지는 유산균을 먹여야 하기에 베베쿡 유산균 주문을 하면서

 

보리차와 어린이용 김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이제 돌이 지나서 맨밥도 같이 먹는데 김에 싸서 주면 잘 먹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베베쿡 주문시 추천인 아이디 입력을 하면 적립 등의 혜택이 있으니

 

아이디 hey1571 필요하시면 사용하시면 되겠어요

 

 

주문하면 다음날 어김없이 도착하는 택배 ㅎㅎㅎ

 

 

 

 

 

 

 

 

 

 

베베쿡

 

 

 

 

 

 

 

 

 

 

제품 맞게 왔는지 확인 ㅎㅎㅎ

 

박스를 개봉하면

 

 

 

 

 

 

 

 

 

 

호기심 가득 어린 손이 등장을 합니다 ㅋㅋ

 

 

 

 

 

 

 

 

 

 

생각보다 김을 잘 먹어서 베베쿡에 찾아보니 오리지널과 당근 그리고 양파 맛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하나씩 다 구매 ㅎㅎ

 

 

 

 

 

 

 

 

 

 

베베쿡 유산균

 

 

 

 

 

 

 

 

 

 

한박스에 30포

 

한달치

 

저는 두박스만 구매 ㅎㅎㅎ

 

 

 

 

 

 

 

 

 

 

그리고 보리차 ㅎㅎ

 

이건 저희 아기 처음 태어났을 때부터 먹였던

 

 

 

 

 

 

 

 

 

 

 

 

아기 먹일 제품이라 좋을거라 스스로 생각 ㅎㅎ

 

 

 

 

 

 

 

 

 

 

 

 

관심을 보이기에 베베쿡에서 구매한 제품으로 탑 쌓기 놀이중 ㅋㅋㅋ

 

베베쿡 유산균이나 이유식 주문시 추천인 아이디 hey1571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