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만두 김치찌개

만두김치찌개

 

 

 

 

 

김치찌개를 한번에 너무 많이 끓여서 먹기 좀 물리더라고요 ㅋㅋ

 

그렇다고 안 먹을 수 없고해서 냉장고를 뒤적이다 저번에 만들었던 만두가 딱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점심에 먹기위해 자연해동을 한 후 만두 김치찌개를 끓여서 먹었습니다

 

사실 만두 몇개 넣고 있던 김치찌개 부어서 끓인 거라 뭐..요리는 아니네요 ㅋㅋㅋ

 

 

 

만두김치찌개 준비물..

 

만두와 김치찌개 ㅋㅋㅋㅋ

 

 

 

 

 

 

 

 

 

 

 

먼저 만두를 넣어줍니다

 

집에서 직접 만든 거라 맛은 기가 막히죠 ㅎㅎㅎ

 

 

 

 

 

 

 

 

 

 

 

그리고 김치찌개를 한번 먹을만큼 덜어준 후

 

 

 

 

 

 

 

 

 

 

 

한번 팔팔 끓입니다 ㅎㅎㅎ

 

 

 

 

 

 

 

 

 

 

 

만두김치찌개 완성 ㅎㅎㅎㅎ

 

 

 

 

 

 

 

 

 

 

 

만두 먼저 건져서 먹고...

 

 

 

 

 

 

 

 

 

 

 

그리고 밥을 그냥 말아줍니다 ㅎㅎㅎ

 

 

 

 

 

 

 

 

 

 

잘 말아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ㅎㅎㅎ

 

만두 으깨서 먹는 그 맛 정말 끝내줘요 ㅎㅎㅎ

 

아직 김치찌개 많이 남았는데 또 만두 넣고 끓이던가 해야겠어요 ㅋㅋㅋㅋ

'먹는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몽쉘 바나나  (0) 2016.04.25
청량리 칼국수 혜성칼국수  (0) 2016.04.22
모닝 빵 ㅎㅎㅎ  (0) 2016.04.12
리얼브레드 빵  (0) 2016.04.05
만두 만들어서 만두국 끓여서 먹었어요  (0) 2016.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