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밥 대신 옛날통닭과 훌랄라치킨

옛날통닭&훌랄라치킨

 

 

 

 

 

치킨에 소주 한잔하고 싶은 저녁 밥 대신 옛날통닭과 훌랄라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요즘 옛날통닭이 참 맛있어서 자주 시켜 먹곤 하는데 동생은 훌랄라치킨이 먹고 싶다고 같이 주문을 하더라고요

 

출출할 때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던 날이에요

 

치킨은 역시 옛날통닭이 갑인 거 같다는 게 요즘 저의 생각입니다 ㅋㅋㅋ

 

 

식탁에 다 앉아서 먹기엔 자리가 좁아서 바닥에 신문지를 깔고 앉았습니다 ㅎㅎㅎ

 

좌측이 훌랄라치킨이고 우측이 옛날통닭이에요

 

 

 

 

 

 

 

 

 

 

간만에 치킨을 먹는 기분..

 

부모님도 치킨에 소주 한잔하시러 오셨어요 ㅋㅋ

 

 

 

 

 

 

 

 

 

 

옛날통닭...

 

동네에서 꽤 오랫동안 장사를 한 곳인데 어렸을때부터 먹었던 통닭이에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참 맛있더라고요

 

 

 

 

 

 

 

 

 

 

훌랄라치킨에서 주문한 매콤한 양념이라 같이 먹기에 좋았어요

 

이날 치킨 하나도 남김없이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주 잘 먹고 기분까지 좋았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