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군만두와 닭강정에 맥주 한잔

군만두/닭강정

 

 

 

 

 

저녁에 맥주 한잔 생각나서 집에 있는 냉동만두랑 육포 그리고 과자를 꺼내 술 한잔 했습니다

 

밤이 길어지니 술 한잔 생각날 때가 많더라고요

 

그래도 나가기는 귀찮고 집에서 간단히 한잔 먹기 위해

 

냉동만두를 꺼내 군만두를 만들고 과자도 덜어서 맥주 한잔 했습니다

 

 

 

과자도 그릇에 담고 군만두 만들고 대량 구매한 코주부육포도 준비 ㅎㅎ

 

 

 

 

 

 

 

 

 

 

 

간단히 맥주 한잔하기에 좋은 안주 ㅋㅋ

 

 

 

 

 

 

 

 

 

 

 

맛난 군만두...

 

냉동만두는 군만두로 먹는게 맛난 거 같아요

 

 

 

 

 

 

 

 

 

 

 

그리고 닭강정을 사왔어요

 

술이 부족해 마트에 갔더니 바로 앞에서 닭강정을 팔더라고요

 

 

 

 

 

 

 

 

 

 

 

 

먹음직스러운 닭강정..

 

 

 

 

 

 

 

 

 

 

 

이렇게 차려놓고 저는 막걸리 한잔 했어요 ㅎㅎ

 

 

 

 

 

 

 

 

 

 

 

맥주 한잔 따랐는데 거품이 생겨서 찍은 사진 ㅋㅋ

 

아무 의미 없는 샷이에요

 

그렇게 많이는 안 먹고 딱 좋은 만큼만 즐겼습니다

 

 

 

'먹는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우스테이크 사서 먹었어요  (0) 2016.01.12
겨울 제철 과메기  (0) 2016.01.05
수유역 바베큐 꼬꼬쥰  (0) 2015.12.23
스팸계란김치&모듬소세지 안주에 한잔  (0) 2015.12.21
만두전  (0) 2015.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