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치어스 피자에 소주

치어스

 

 

 

 

 

술을 좋아하는 저희가 여기저기 다니며

 

뭐를 먹을까하다가 치어스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그래서 분위기를 살펴보니 술 한잔하기에 넓고 깨끗해 보여서 안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안주를 고르다 간단히 피자에 소주 어떠냐고 물으니

 

다들 좋다는 반응에 주문을 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피자에 소주 은근 조화가 잘되는 궁합입니다

 

 

걸어가다 눈에 띈 치어스 ㅎㅎ

 

 

 

 

 

 

 

 

 

 

밖에 앉아 한잔 술을 즐기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멈칫~

 

 

 

 

 

 

 

 

 

 

 

밖에보다 실내가 더 자리가 좋을 거 같아서

 

안에 들어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피자 주문 그리고 소주 ㅎㅎㅎ

 

 

 

 

 

 

 

 

 

 

 

술 안주로 먹어고 아주 좋은 피자에요

 

소주하면 국물이 있거나 매콤한 음식이 잘어울리기는 하지만

 

이런 느끼한 음식도 아주 좋은 안주입니다

 

대신 안주빨이 너무 쎄다는게 단점이네요 ㅎㅎㅎ

 

맛나게 한잔하고 나왔습니다

 

 

 

'먹는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퇴계원 맛집 막창구이 고소한 맛  (0) 2015.08.28
베스킨라빈스 블루베리요거트  (0) 2015.08.24
토종순대국 불족발  (0) 2015.08.18
참깨라면 컵라면  (0) 2015.08.13
장현5일장 장마당 머릿고기&잔치국수  (0) 2015.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