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구리 수택동 열린이비인후과

구리 열린이비인후과

 

 

 

 

목이 아파서 이비인후과에 다녀왔습니다

 

목이 아플땐 어디를 가야하나 찾아보다가 이비인후과를 가는게 맞다기에

 

구리에 잘하는 곳을 찾다보니 열린이비인후과 추천을 많이 해주시기에 한번 가봤습니다

 

예전에는 병원에 그닥 갈일이 많지는 않았는데 요즘은 왤케 아픈 곳이 많은지 ㅜㅜ

 

 

 

주차는 구리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열린이비인후과를 찾아갔습니다.

 

 

 

 

 

 

 

 

 

 

 

 

 

가다보니 간판이 딱 보여서 맞게 잘 찾아왔구나 싶더군요 ㅎㅎㅎ

 

 

 

 

 

 

 

 

 

 

 

여기로 올라가면 됩니다

 

 

 

 

 

 

 

 

 

 

 

한계단만 올라가면 열린이비인후과입니다

 

 

 

 

 

 

 

 

 

 

 

질료시간은 6시30분까지라는 말에 후다닥 들어갔습니다

 

 

 

 

 

 

 

 

 

 

 

안에 들어가니 아직 시간은 좀 여유가 있었어요

 

하지만 대기하는 사람이 많아서 20분가량 기다려야한다네요

 

 

 

 

 

 

 

 

 

 

 

눈치보면서 사진을 몰래 몰래 찍었습니다 ㅋㅋㅋ

 

 

 

 

 

 

 

 

 

 

 

이비인후과에 가면 항상 있는 ㅋㅋㅋ

 

 

 

 

 

 

 

 

 

 

3월에 길 건너편으로 확장이전한다고 하네요

 

지금보다 더 넓고 좋아지겠죠??

 

저는 목이 아파서 갔다가 초음파검사도 하고 목 내시경도 하고 역류성식도염이 심하지는 않지만 있다고 하네요

 

당분간 커피금지 과식?금지 ㅋㅋㅋ 밥 먹고 바로 눕지 말라고 하네요

 

술을 끊어야하는데 그게 제일 어렵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