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건대 양꼬치 맛집 송화양꼬치

건대 양꼬치 맛집 송화양꼬치

 

 

 

 

 

양꼬치하면 건대 양꼬치 골목이 유명합니다

 

간만에 양꼬치가 급 땡겨 건대 양꼬치골목으로 택시타고 한방에 날라왔습니다

 

건대하면 양꼬치가 유명한건 알았지만 양꼬치골목이라는 이정표를 보고 잘 찾아왔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이는 골목이 건대 양꼬치 골목입니다.

 

아직 초입이라 양꼬치집은 보이지 않지만

 

 

 

 

 

 

 

 

 

 

 

좀만 들어가면 다 내가 원조고 맛집이다 말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양꼬치 맛집으로 소문난 송화양꼬치집으로 향했습니다.

 

 

 

 

 

 

 

 

 

 

 

쭉~ 걸어들어가면 송화양꼬치집이 나옵니다.

 

 

 

 

 

 

 

 

 

 

 

밖에서 양꼬치를 이렇게 굽고 있습니다

 

송화양꼬치는 주문을 하면 한번 구워서 주는 방식입니다

 

 

 

 

 

 

 

 

 

 

 

내부ㅎㅎ

 

 

 

 

 

 

 

 

 

 

 

화장실에 갔다가 주방쪽도 살짝 ㅎㅎ

 

 

 

 

 

 

 

 

 

 

 

이것저것 먹을게 많습니다

 

단 소주가 4.000원은 좀 부담스럽네요 ㅋㅋ

 

 

 

 

 

 

 

 

 

 

 

대부분 손님도 중국분들이 많았습니다

 

 

 

 

 

 

 

 

 

 

 

양꼬치

 

 

 

 

 

 

 

 

 

 

 

꿔바로우

 

 

 

 

 

 

 

 

 

 

알딸딸~~ ㅋㅋㅋ

 

기분 좋게 술 한잔하고 왔습니다

 

양꼬치는 역시 건대에서 먹어줘야 기분이 좀 나는거 같습니다

 

 

 

 

'먹는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천항 갱개미무침으로 유명한 대영식당  (0) 2014.11.19
해변에서 먹은 된장찌개  (0) 2014.11.06
좋아하는 간식 순대  (0) 2014.11.03
숯불엔 역시 목살  (0) 2014.10.31
인덕원 아리랑우동집 짜장  (0) 2014.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