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서해 오천항 쭈꾸미낚시

서해 오천항 쭈꾸미낚시

 

 

 

지난 가을 쭈꾸미낚시 시즌에 다녀왔던 사진이에요

 

다른건 몰라도 쭈꾸미낚시는 쉽고 재밌어서 가을 시즌에는 자주 나갑니다

 

예전에는 직접 배를 끓고 나가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배를 예약해서 편하게 나갔다오는게 더 좋더라고요

 

아침 일찍 오천항으로 출발해 반나절 낚시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오려면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지만 그래도 참 재밌는 쭈꾸미낚시에요

 

 

 

 

 

포인트로 이동 중 해가 뜨는걸 사진 찍어봤어요

 

낚시는 바로 이 순간이 제일 기분이 설레이는거 같아요 ㅎㅎㅎ

 

 

 

 

 

 

 

 

 

 

 

 

날은 밝아지고 포인트에 도착 ㅎㅎ

 

 

 

 

 

 

 

 

 

 

 

제가 탄 배에요 ㅎㅎ

 

 

 

 

 

 

 

 

 

 

 

낚시시작 ㅎㅎㅎㅎ

 

간간히 쭈꾸미가 잘나와주었어요

 

 

 

 

 

 

 

 

 

 

 

점심은 쭈꾸미라면 ㅎㅎㅎ

 

 

 

 

 

 

 

 

 

 

 

쭈꾸미는 직접 잡은걸 넣어주셨어요

 

 

 

 

 

 

 

 

 

 

 

정말 꿀맛인 쭈꾸미라면 ㅎㅎㅎ

 

라면 먹고 쭈꾸미낚시에 초 집중

 

점심 이후 확~~ 몰아서 나오더라고요

 

 

 

 

 

 

 

 

 

 

 

그렇게 쭈꾸미를 좀 잡고 기쁜 맘으로 집으로 올라갔습니다

 

 

 

 

 

 

 

 

 

 

 

오늘의 조과..

 

이날 뭐 그래도 충분히 먹을만큼 잡았어요